본문 바로가기

HUMAN FOREST

고객지원

언론보도
경주 ‘협성휴포레 황성’ 형산강 조망 자랑…총 444가구 20일 모델하우스 오픈 2015-11-13
<주>협성건설이 경주 황성동에 짓는 실속형 주거 아파트 ‘협성휴포레 황성’이 오는 20일 모델하우스를 열고 분양에 들어간다.

협성건설에 따르면 ‘협성휴포레 황성’은 전용면적 64㎡·74㎡·84㎡·101㎡ 타입의 총 444가구로 구성되며 특히 1층이 데크형 주거단지로 다른 단지에 비해 높게 설계돼 우수한 조망과 프라이버시 확보를 강점으로 내세우고 있다. 단지 내부로 일반 차량 진입이 금지돼 있는 친환경 아파트를 표방해 사계절의 자연을 만끽할 수 있다.

남향 위주의 단지 배치를 통해 채광·통풍성을 극대화하고 일부 가구엔 공간의 효용성을 높이기 위해 4-bay 설계를 적용했다. 이와 함께 입주자 전용 시설로 피트니스·GX룸, 작은 도서관, 어린이 보육 시설 등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을 조성할 계획이다.

입지도 탁월하다. 형산강을 마주해 빼어난 조망과 일조권을 누릴 수 있으며 서쪽 강변로와 7번 국도와 인접해 있어 울산·포항 등으로의 이동이 수월하다. 반경 3㎞ 이내에 유림·용강·금장초등, 신라중, 근화여중·고 등이 자리 잡고 있다. 또 각종 문화·체육시설과 쇼핑시설, 관공서 등도 인접해 있는 등 편리한 생활 여건을 갖추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