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UMAN FOREST

고객지원

언론보도
형산강 조망권, 포항·울산 접근 쉬워…경주 황성동 협성휴포레 2015-11-09

문화의 도시 경주가 새롭게 태어난다. 경주시 외곽지역 중심 주요 개발계획으로 한국수력원자력 본사 이전, 방사성폐기물처리장, 양성자가속기센터, KTX 신경주역 개통이 진행되고 있다. 특히 한국수력원자력 본사가 경주로 이전한다면 본사 인원 약 1천여 명 및 관련 협력업체 직원 외 가족(약 3천~4천 명) 등의 인구 유입 효과와 부동산 가격 상승 기대감으로 투자심리를 자극해 실거주 수요 및 외지 투자 수요층의 관심이 집중될 전망이다. 방폐장 건설로 관광자원화, 지역업체 참여`주민 우선 고용으로 고용 창출 및 경기 활성화도 기대할 수 있다. 여기다 양성자 기반 공학 기술 개발사업으로 연구 및 산업단지 기반 조성에 기여해 신경주역 역세권 개발 및 인접 포항 방사광가속기 센터와 연계한 통한  지역 경제 활성화가 예상된다.


◆생활`개발`교육`교통 네 박자를 갖춘 입지 강점

경주시에 두 번째로 선보이는 협성 휴포레는 이미 월성동과 장기동, 태전동 등 대구지역은 물론 경주 용황 등에서 100% 완판 신화를 써 내려온 바 있으며 협성 휴포레 칠곡 왜관에서는 10여 년 만에 84A, 84B형이 1순위에 청약 마감되는 이례적인 결과로 모두를 놀라게 한 바 있다. 이 같은 인기 비결은 쾌적성을 더하는 맞통풍 설계, 더 많은 가구가 더 많은 햇빛을 받아들일 수 있도록 한 남향 위주의 단지 배치, 채광, 통풍, 조망은 물론 넓은 실생활 면적까지 고려한 4Bay 설계, 공간의 쓰임새를 높인 4룸 혁신 평면 설계와 지상에는 차가 없는 아파트라는 콘셉트에 맞게 만들어진 정원형 공원 등이 있다.

황성동에 들어오는 협성 휴포레는 형산강 바로 옆에 있어 아름다운 조망권과 중심입지답게 생활 편의 측면에서도 모든 것이 갖춰져 있다. 홈플러스, 롯데마트, 대하식자재마트 등의 풍부한 쇼핑시설은 물론 경주문화예술회관, 실내체육관, 시민운동장, 황성공원 등 문화, 체육 시설이 가까워 편리한 생활을 누릴 수 있으며 우수한 교육 환경으로 자녀 교육에 대한 걱정을 해결해 준다.

유림초, 용강초, 금장초, 신라중, 근화여중 등 명망 높은 학군이 도보권 또는 반경 3㎞ 이내에 인접해 있어 뛰어난 교육 인프라를 자랑하며 서측 강변로와 바로 접하고 있어 차량 진출입이 편리하며 인근의 7번 국도를 이용하여 울산, 포항 등으로 이동도 용이하다. 협성 휴포레 관계자는 "황성동 지구단위계획으로 인해 주변 환경 개선과 신주거 단지가 건립되면서 대단지 거주민 등 상당한 유동인구와 상주인구가 예상돼 높은 임대 수요도 예상전망되는 등 지역 발전은 물론 주요 투자처로 부상할 것이다"고 했다.


◆떠오르는 친환경 인기 브랜드 협성휴포레

㈜협성건설은 1989년 창사 이래 건축, 주택 등 건설 사업 영역에서 지속적인 기술 개발과 창의적인 도전을 하는 브랜드로 부산과 경남을 넘어 경북, 대구지역까지 확장세를 이어가고 있으며 전국적으로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가고 있다. 협성 휴포레는 협성건설의 브랜드 협성엠파이어의 새로운 이름으로 ‘휴먼(Human)+포레스트(forest)’의 합성어로 자연과 조화로운 도심 속의 쉼터, 도시와 자연이 공존하는 힐링 아파트라는 의미를 담고 있고 있으며 경산의 대평과 대구 죽곡에서도 분양이 예정돼 있어 지역 부동산 관계자들과 투자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